17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0일까지

(사)달성문화선양회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중구청이 후원하는 '제23회 동성로 축제'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동성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축제 하루 전날인 17일 대구백화점 앞 제1무대에서는 축제 전야제 행사로 '웨딩모델 선발대회'가 열리며, 축제 당일인 18일은 경상감사 도임순력 행차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오후 6시부터 다아, 보이즈, 아리밴드 등 아이돌 스타들이 참여하는 개막 경축쇼가 펼쳐진다.

19일에는 K-POP 커버댄스페스티벌, Standing Concert '동고동락' 등이 선보이고, 20일에는 외국인 고등학생 뮤직퍼레이드, 수203 뷰티쇼, 동성로 가요제와 K팝 신인가수 서바이벌 프로그램 '파워M 시즌2'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또 중앙 치안센터 앞 제2무대에서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동성로 가요제 현장 예심과 지역 대학생들의 실용음악 공연, K-POP 공연, 뮤지컬 갈라쇼 등이 열리며, 동성로 미디어아트 앞에 마련된 제3무대에서는 레이싱걸 모델 5명이 참여하는 '모터쇼 포토죤'을 운영한다.

이밖에도 축제기간 동안 어린이 학습체험관, 시민참여 낙서관, 놀이동산 게임관과 다양한 경품행사 등의 부대행사가 마련돼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동성로상점가상인회는 축제기간 동안 '프리티켓'을 구매한 시민들이 동성로 일원, 현대백화점, 대구스타디움 내 상가 등에 있는 '프리티켓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일정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