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블로그뉴스=이지영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은 오는 28일까지 전지점에서 ‘봄맞이 고객초대’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클라이드·인터크루·인디고뱅크·폴햄·리트머스·행텐·어스앤뎀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봄맞이 고객초대과 PAT·에디션·파크랜드·피에르가르뎅(남)·바쏘옴므·크로커다일 등이 참여하는 남성 정장·캐주얼 봄맞이 특별가전, 루이까스텔·이동수골프·파사디·팜스프링·아놀드파마·김영주골프·JDX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봄맞이 우수고객 초대전이 열린다.

또 영·여성의류 봄맞이 이월상품전, 아웃도어 봄맞이 기획특가전, 아동의류 봄맞이 코디제안전, 여성의류 봄맞이 고객초대전 등이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영·캐주얼 봄맞이 고객초대를 비롯 골프웨어 봄맞이 우수고객 초대전과 남성·아웃도어 봄맞이 특별가전, 여성의류 봄맞이 이월상품대전 등이 마련된다.

NC 엑스코 등 대경권지점 모던하우스에서는 같은기간 쉬폰커튼&패드/침구/옷장&드레스룸/주방보관용기용품/베개&홈웨어/욕실&청소용품/인테리어 가구/아동 침구&식기류 할인행사와 조리도구&도자기식기/조화&아로마/키즈용품 특가행사 등이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강북점 등 대경권지점 식품매장에서는 지점별 단독 한정 특가상품전을 비롯해 청과·농산·수산 산지 직송전과 오렌지·바나나 수입 과일전, 청정호주산·미국산 갈비·등심 모음전, 삼겹살·목심·한우불고기 할인전 등이 열린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