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스터디 플래너 1만여 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성마이맥에서는 학생들의 주도적인 학습을 돕고자 매년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대성마이맥 스터디 플래너는 과목별 목표 설정부터 주간, 일간 공부 계획까지 관리 가능한 학습 맞춤 플래너로 평가 받는다. 하루에 한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계획을 자세하게 세울 수 있으며 10분 단위로 공부량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터디 플래너는 매일 1℃씩 100℃까지 올리는 콘셉트로, 총 100일 동안 학생들의 학습 의지를 북돋아준다. 표지는 단단한 합지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코팅했고, 중앙에 반짝이는 홀로그램으로 특별한 느낌을 강조했다. 내지는 모두 두꺼운 120g 종이로 펜의 뒷면 비침이 거의 없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매일 0시를 기준으로 기존 회원 300명, 신규 회원 300명이 선착순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배송비 또한 무료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2021년 새해를 맞아 꼼꼼한 학습 계획으로 자신의 공부를 이끌고 싶은 학생이라면 플래너에 배송까지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며 “100℃까지 끓어오를 수 있는 뜨거운 하루하루를 만들 수 있도록 대성마이맥은 앞으로도 스터디 플래너 등의 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