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칼호텔이 여름을 맞아 썸머 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주 칼호텔)
제주 칼호텔이 여름을 맞아 썸머 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주 칼호텔)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제주 칼호텔은 휴가철을 맞아 여름 패키지를 7월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칼호텔이 선보이는 ‘썸머 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이용권(2인), 키즈 클래스 체험과 액티비티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클래스는 실을 묶어 염색하는 타이다이 체험 클래스로 티셔츠와 에코백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액티비티 이용권으로는 제주 칼호텔 1층 아일랜드 테라스에 마련된 게임존에서 플레이포켓볼, 풋스볼, 다트, VR 등 게임을 1시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1팀 4인).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스카이 패스 500마일리지 적립, 피트니스센터 5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칼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상품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공제해 예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8월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에 제주 칼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트슨’의 인기 메뉴인 감자빵과 고구마빵을 만드는 클래스가 진행된다. 2인에서 4인까지 한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비용은 한 팀당 5만원이다(네이버예약 이용 시 1만원 할인).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