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일생에 한 번 만날 수 있는 독점 여행 상품으로 새로운 세계 여행 선보여
비스타젯, 일생에 한 번 만날 수 있는 독점 여행 상품으로 새로운 세계 여행 선보여
  • 이효영 기자
  • 승인 2019.10.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타젯 VistaJet Global 6000. 사진=비스타젯 제공.
비스타젯 VistaJet Global 6000. 사진=비스타젯 제공.

[블로그뉴스=이효영 기자]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프라이빗 항공기 운영사인 비스타젯(VistaJet)이 특별한 여행 상품으로 구성된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비스타젯 월드(VistaJet World) 론칭을 발표했다.

상품들은 회원들의 열정에 맞추어 고안되었으며 여러 장소를 방문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비스타젯 창립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의 가장 외진 곳에서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한정 여행 상품 15종을 선보인다.

2022년에는 전 세계 초고액자산가(UHNW) 인구가 2017년 대비 41%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며(출처: WealthX, The World Ultra Wealth Report 2018) 서비스와 개별화된 관심, 독점적 경험에 대한 수요 역시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비스타젯 연구진은 고객의 선호와 우선순위가 변화하면서 세계 여행의 개념도 재정의되고 있으며 이제 해외여행이 재량 지출(출처: Phocuswright, U.S. Consumer Travel Report 2019)의 순위 항목으로 고려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또한 다른 문화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상품의 소유보다 경험을 더 우선시하게 되면서 UHNW 여행객들이 더 깊이 있는 여행 경험을 추구하게 되었다. 프라이빗 제트기를 이용하는 여행객의 20%가 적어도 매년 한 번씩은 경험을 목적으로 한 여행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출처: ReportBuyer, Opportunities in Luxury Tourism: Trends in UHNWI Demographics and Leisure Interest).

개인적 관심사에 대한 새로운 지평을 발견하거나 더 높은 통찰을 얻기 위한 수단으로 여행을 선택하는 경우도 많다. 비스타젯 회원들이 여가를 보내기 위한 여행을 할 때 프라이빗 제트기를 이용하는 이유로 가장 많이 나온 답변은 아래와 같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