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딴지일보'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딴지일보' 캡처.

[블로그뉴스=황수진 기자] 음주운전 및 운전자 바꿔치기로 물의를 일으킨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이자 래퍼 노엘(장용준)이 유예 기간 중 불법주차와 불법유턴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30일 보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달 27일 흰색 벤츠 차량이 서울 경리단길에서 불법유턴과, 불법으로 주차했다고 밝히며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흰색 벤츠 차량 한 대가 지난달 27일 오후 2시 54분께 주차 금지 구역에 주차를 했다. 이후 장용준과 여성으로 추정되는 한명이 차에서 내렸다. 이후 두 사람은 30여분 뒤인 오후 3시 19분쯤 다시 차에 탔다. 이어 벤츠는 유유히 불법유턴을 했다.

이 영상은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씨가 제보 받은 영상으로 알려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딴지일보'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딴지일보' 캡처.

‘가로세로연구소’를 진행하는 강용석은 “개념이 없다. 아버지가 아들 컨트롤도 제대로 못 하면서 정치를 한다고 하냐”고 쓴소리를 뱉었다.

지난달 27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장용준을 음주운전 및 운전자 바꿔치기 증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한 뒤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은 사고 이후 장용준 대신 운전했다고 주장한 A씨는 범인도피 혐의를, 사고 당시 함께 있던 동승자 B씨는 범인도피 방조·음주운전 방조 혐의를 적용해 검찰에 넘겼다.

장용준은 지난달 7일 오전 2∼3시 사이 마포구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 인근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가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음주측정 결과 장용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2%로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후 장용준은 음주사고를 수습하면서 A씨를 내세워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했으며, 사고 피해자에게 금품 제공을 명목으로 합의를 시도했다는 의혹 등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