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문화사업 등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활동할 영상 서포터즈 모집 

2019 화성시문화재단 SNS 서포터즈 영상크리에이터 모집 공고문. 화성시문화재단 제공
2019 화성시문화재단 SNS 서포터즈 영상크리에이터 모집 공고문. 화성시문화재단 제공

[블로그뉴스=장재현 기자] (재)화성시문화재단이 오는 30일까지 공연, 전시, 축제, 문화사업 등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활동할 영상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즐길 수 있는 화성시의 문화예술을 담은 영상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영상크리에이터는 촬영 및 편집 분야와 기획 및 진행 두 분야로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이다. 

평소 브이로그, 1인 크리에이터 등 자신만의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심 있는 20세에서 30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편당 30만 원의 제작비를 지원하며 영상콘텐츠 제작 관련 교육과 영상 멘토링을 통해 영상 기획 능력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화성시문화재단에는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는 물론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가득하기 때문에 영상을 기획하고 만드는 재미가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며 “재단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서포터즈 모집 공고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