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50만원 상당의 폴앤조 제품 제공 

폴앤조 보떼가 유튜브 서포터즈 Sophie 2기를 모집한다. 이데아코즈 제공
폴앤조 보떼가 유튜브 서포터즈 Sophie 2기를 모집한다. 이데아코즈 제공

[블로그뉴스=홍미진 기자] 폴앤조 보떼가 폴앤조와 함께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유튜버 서포터즈 ‘Sophie(소피)’ 2기를 모집한다. 

폴앤조 보떼는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이 반영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2002년 론칭했다.

고양이 모양의 립스틱인 ‘트리트먼트 립스틱’을 포함해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투톤 블러셔’가 대표 제품이다. 

또 매 시즌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패턴을 반영한 리미티드 패키지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폴앤조 보떼 멤버쉽 클럽 ‘소피’ 2기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폴앤조 보떼를 사랑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클럽 ‘소피’ 2기는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활동 예정이다. 

클럽 ‘소피’ 멤버 선정 시 멤버들은 매달 50만원 상당의 폴앤조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들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폴앤조 보떼 팝업 스토어 진행 시 우선 초대 기회를 가진다. 

또 우수 활동자의 경우 유튜브 영상 제작에 필요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원 혹은 구독자 이벤트용 제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폴앤조 보떼 클럽 ‘소피’는 폴앤조 보떼 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