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출간

위닝북스가 출간한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표지. 위닝북스 제공.
위닝북스가 출간한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표지. 위닝북스 제공.

[블로그뉴스=옥지원 기자] 바야흐로 일타 강사 전성시대다. 실력과 카리스마를 갖춘 일타 강사는 언제나 1등으로 수강 신청이 마감될 뿐 아니라 인기에 상응하는 억대 연봉까지 받는다. 하지만 아무나 일타 강사가 될 수는 없다. 실력은 기본이고, 사고방식, 소통능력, 열정, 스토리, 심지어 외모까지 두루 갖춰야 학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거창해 보이는 사람들을 위해 수학 학원 <김도사수학>의 김홍석 원장이 자신의 노하우를 책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에 집약했다. 대기업 삼성을 떠나 학원 강사를 시작한 지 3년 만에 억대 연봉을 달성했다. 이 책에는 그가 최고의 강사가 되기 위해 치밀하게 실행한 전략과 노력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저자는 책을 통해 “학원에 취직한 직장인이라는 나약한 생각은 버리고 자신을 1인 기업가로 생각하고 모든 것을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져라. 그리고 매일 자신을 점검하고 분석하며 개선해 끊임없이 성장하라. 또한 자신이 정한 규칙은 반드시 지키며 모든 일에서 교훈을 얻고 그것을 일에 긍정적으로 적용시켜 학생들로 하여금 존경할 만한 강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럼 억대 연봉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고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초보 강사로 시작해 억대 연봉 스타 강사, 그리고 원장이 되기까지 저자가 겪고 깨달은 스토리를 정리한 이 책을 일타 강사를 꿈꾸는 초보 강사, 발전을 원하는 강사들에게 제안한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