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신문고 제안 달인의 자존감 높이고 대접받는 취업 스펙 만들기의 비밀 소개

자존감 높이고 대접받는 취업스펙 표지.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제공
자존감 높이고 대접받는 취업스펙 표지.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제공.

[블로그뉴스=옥지원 기자]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 최은석 저자의 '자존감 높이고 대접받는 취업스펙'을 출판했다.

이 책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데 도움 되는 지식을 스스로 공부하게 하고 상황별 문제점과 창의적 해결 능력을 길러주기 위한 창의력 자기 계발서이다.

요즘 서점가는 자기 계발서로 넘쳐나고 있다. 고기를 잡아주는 것이 아니라 고기 잡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책들로 넘쳐나고, 그대로만 하면 모두가 만선의 어부가 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

그러나 정작 우리 젊은이들은 빈손이다.

'자존감 높이고 대접받는 취업스펙'의 본문은 국민제안제도의 친절한 매뉴얼과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다. 통과되는 제안서의 비법은 물론, 그보다 더 중요한 '떨어지지 않는 제안서'의 비법까지 속속들이 알려준다.

저자는 이 책을 읽고 남들과 다른 창의적 취업 스펙을 만들어 원하는 곳으로 취업하는 꿈을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하며, 대한민국의 수많은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과 청년, 중장년, 노년, 경력단절 주부들의 취업난을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 일자리 창출 정책 제안을 함께 만들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저자는 이 책을 읽고 남들과 다른 창의적 취업 스펙을 만들어 원하는 곳으로 취업하는 꿈을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한다대한민국의 수많은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과 청년, 중장년, 노년, 경력단절 주부들의 취업난을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 일자리 창출 정책 제안을 함께 만들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