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가 연말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제약 제공.
경남제약 레모나가 연말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제약 제공.

[블로그뉴스=정수영 기자] 경남제약이 연말을 맞아 레모나 SNS채널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모나는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 이벤트와 연말 퀴즈 이벤트와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장 건강을 위한 생유산균알파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시작한 ‘레모나와 함께하는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소원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크리스마스 #소원을말해봐 #크리스마스선물 #레모나 #맛있는비타민습관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레모나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인 ‘레모나산60포’와 간편하게 씹어먹는 비타민 ‘레모나헬씨정’, 어린이 비타민 ‘레모나키튼정’을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뒤이어 모임 많은 연말연시, 맛있고 간편하게 장 건강관리를 위한 ‘생유산균알파 출시기념 체험이벤트’가 11일부터 시작해 17일까지 진행되며 장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연을 간단하게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생유산균알파 100포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17일부터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레모나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인스타그램과 레모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남제약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레모나가 준비한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모나는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라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전 국민이 레모나와 함께 꾸준한 비타민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경남제약은 61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제약사이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