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8시부터 SKT∙유병재∙미선임파서블 유튜브 채널 통해 시청 가능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유병재∙유규선 VS 박미선∙이봉원, SKT가 갤럭시S21 판매의 신을 찾는다. 

SK텔레콤은 21일 오후 8시부터 갤럭시S21 구매 혜택 정보를 안내하는 비대면 라이브쇼 ‘판매신이 떴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KT는 갤럭시S21 구매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모델과 구매 혜택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라이브쇼를 준비, SKT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유병재∙미선임파서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쇼 에서는 유병재∙유규선과 박미선∙이봉원 콤비가 팀간 대결을 통해 ▲갤럭시S21 디바이스 정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갤럭시S21 추천 ▲T다이렉트샵 구매혜택 등 갤럭시S21 구매를 앞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쇼 시청자를 위해 ▲갤럭시S21(3명)∙S21플러스(1명)∙S21울트라(1명) ▲갤럭시 버즈 프로(41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50명) ▲T다이렉트샵 액세서리 5000원 할인 쿠폰(1만명) 등 푸짐한 경품도 준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CP장은 “갤럭시S21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쇼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