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31일까지 SNS 아웃도어 사진 콘테스트 ‘우.아.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우.아.한 챌린지’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진과 에피소드를 필수 해시태그(#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사진콘테스트 #우아한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콘테스트에 자동 응모된다.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만 참여할 수 있으며 등산, 캠핑, 낚시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을 담은 자유 주제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 플리스∙재킷∙등산화 등 레드페이스 제품을 착용하고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사진의 퀼리티와 정성도에 따라 경품으로 ▲레드페이스 등산화(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2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거리 두기가 가능한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모습과 에피소드, 꿀팁 등이 소개되면서,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