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까지 구매 시 ‘얼리버드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 및 경품 이벤트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2월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에서 ‘2021년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이미지를 높이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마다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2021년에는 ‘한돈으로 전하는 마음’을 콘셉트로 코로나19 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과 불안감을 겪는 모든 이에게 밥상 위의 국가대표, 건강 밥상 면역푸드인 우리 돼지 한돈이 건강함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멀리 떨어진 우리 가족, 이웃,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총 37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한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얼리버드 15%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선물세트 전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무료배송 및 예약배송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신규 가입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캔햄 세트 전용 1만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해 더욱 저렴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한돈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얼리버드 15% 할인과는 중복되지 않는다.

설 선물세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광파 오븐(1등/1명), 보토 전기그릴 쿠커(2등/5명), 캔햄선물세트(3등/15명), 한돈몰 1만원 쿠폰(4등/50명)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