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디' 모집 포스터. (아이배냇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2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디'를 모집한다.

모집은 베베 80명(순산양유아식 30명, 간·부식 50명), 꼬마 30명 등 총 110명이다.

베베 서포터즈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꼬마 서포터즈는 3∼8세 이하의 자녀를 둔 국내 거주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 동안 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매월 일정 금액 상당의 시크릿박스(모집 분야별 순산양유아식, 간·부식/꼬마 반찬·간식 구분)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 이용(본인) 시 할인 혜택(매월 50%, 최대 20만원)을 준다.

월별 우수활동자(베베 3명, 꼬마 1명)와 최종 우수활동자(베베 5명, 꼬마 3명)는 별도의 상을 받는다. 최종 미션을 완료한 사람은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게 되며, 후원 인증서도 받는다.

'배냇맘디' 서포터즈 신청은 아이배냇몰에 회원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SNS 또는 육아 카페에 공유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배냇맘디' 지원하기를 클릭해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모든 참여자는 서포터즈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아이배냇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아이배냇 꼬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배냇맘디' 모집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선정 결과 및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6일 개별 안내된다.

아이배냇몰 관계자는 "이번 '배냇맘디' 운영을 통해 육아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엄마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그들에게 제품 전반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들을 예정"이라며 "아이배냇은 엄마를 공감하고 아이를 이해하며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