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플라잉팀이 제작한 뮤직드라마 장면 캡쳐. (경주엑스포 제공)
인피니티 플라잉팀이 제작한 뮤직드라마 장면 캡쳐.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경북 경주를 대표하는 익스트림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팀'이 공연계를 응원하고 코로나19로 멈췄던 공연 재개를 알리는 뮤직드라마를 공개했다.

25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된 공연계 재도약을 응원하기 위해 인피니티 플라잉팀이 뮤직드라마를 제작했다.

뮤직드라마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인해 공연을 멈추고 힘든 시기를 겪었던 인피니티 플라잉팀 배우들의 일상을 담고 있다.

배우들이 공연이 없는 날 카페 서빙, 배달 대행, 세차장 아르바이트 등을 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꿈을 잃지 않고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영상은 인피니티 플라잉팀을 운영하고 있는 '페르소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인피니티 플라잉팀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고 감염 확산세가 안정됨에 따라 주말 공연을 재개했다.

경주엑스포 문화센터에서 토·일요일 공연을 열고 관람객을 맞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황리단길 황남밀면 맞은편 잔디밭에서 오후 1시 버스킹 공연을 갖는다.

인피니티 플라잉팀은 황리단길 뿐 아니라 보문관광단지 등 경주지역 곳곳에서 쇼케이스 공연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찾아가는 홍보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