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입학 상담, 실전 모의 면접, 토크콘서트 진행…참가자 전원 무료 커피 쿠폰 제공

2020 Dynamic-DU 진로상담 엑스포 포스터. 대구대 제공
2020 Dynamic-DU 진로상담 엑스포 포스터. 대구대 제공

[블로그뉴스=최재혁 기자] 대구대가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온라인 입시박람회를 연다.

대구대 입시박람회는 오는 29일 ‘2020 Dynamic-DU 진로상담 엑스포’란 이름으로 온라인을 통해 입학 상담과 모의 면접, 토크 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먼저 입학 상담은 화상회의 앱인 줌(ZOOM)을 활용해 1대 1 상담으로 이뤄진다. 수험생과 학부모는 학생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또 모의 면접은 화상 프로그램을 활용해 2명의 면접관과 1명의 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실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면접을 하고 피드백을 제공한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토크콘서트는 각 학과의 재학생들이 나서 수험생이 궁금해 하는 대학 생활에 대해 소개하고 입학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대학 입학처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시간대별 상담 시간을 지정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입시박람회에 참여하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커피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우창현 대구대 입학처장은 “9월 수시모집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께서 유익한 대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대구대 입시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