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슬기로운 여름 여행 위한 ‘송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송도해상케이블카, 슬기로운 여름 여행 위한 ‘송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 최예원 기자
  • 승인 2020.06.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송카, 여름을 부탁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송카, 여름을 부탁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송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름다리 인생샷 콘테스트’는 7월 1일부터 한 달간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권과 함께 송도용궁구름다리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태그, 추천하면 된다.

또 여름 해수욕장의 극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주연급 주전부리 찾기 온라인 이벤트인 ‘주주를 찾아라’를 진행, 송도해상케이블카 입점 상가에서 먹은 최고의 음식을 추천, 사진과 함께 태그하면 된다.

8월 1일부터 한 달간은 송도스카이파크와 암남공원 인근의 길고양이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이름이 뭐냥’ SNS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4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송도 4대 명물과 케이블카 4대 명물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추천했다.

힐링(Healing) 코스는 여행을 통해 자연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코스로 케이블카를 타고 야생 고양이들을 볼 수 있는 송도스카이파크를 지나 조각 작품과 해양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암남공원을 거쳐 용궁구름다리를 둘러본다.

필링(Feeling) 코스는 케이블카를 타고 송도스카이파크에 위치한 국내 최초 케이블카 박물관 ‘송도도펠마이어월드’와 피규어 아트 전시장인 ‘파티드 갤러리’를 둘러본 후 용궁구름다리를 방문한다.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코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