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 제공)

[블로그뉴스=최예원 기자] “쏘울 EV, 니로 EV 기아차의 대표 전기차를 주말 동안 직접 체험해 보세요”

기아자동차는 회사의 중장기 비전 '플랜S'를 고객들과 공유하고 전기차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매주 주말 총 24차수로 나눠 진행되며, 차수별 총 34대 전기차(쏘울EV 7대, 니로EV 27대)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은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간으로 시승 후 설문에 응답한 고객에게는 1만3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시승 종료 3개월 내에 기아 전기차를 구매하면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차수별 응모 마감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거점 등을 입력하며 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기아 전기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 2월 전기차 구매부터 차량 충전, 중고차 매각에 이르기까지 카 라이프(Car Life) 전체를 책임지는 구매 프로그램 ‘스위치온(Switch On)’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전기차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전기차 사업 체제로의 전환을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