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가 달서구청과 평생직업교육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가 달서구청과 평생직업교육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는 지난 19일 달서구청 5층 회의실에서 달서구와 평생직업교육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계명문화대 박승호 총장, 부총장, 기획조정처장, 산학협력단장, 평생교육원장 등 주요 보직자와 이태훈 달서구청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지역 평생직업교육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 수요자 중심의 교육활동 제공, 시설 및 기자재 등의 상호 공동 이용, 계명문화대 내 거점센터 설립에 따른 추진위원회, 평가위원회 등에 참여해 수요자 중심의 평생직업 교육환경조성 등을 추진하게 된다.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평생학습도시 달서구가 발전하고 지역 평생교육 거점대학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앞으로 달서구에서는 다양한 평생직업교육을 통해 전문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학습기회를 확대해 사회적 가치와 평생 직업이라는 두 가지 요구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