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설리 사망 비보에 "이해돼서 더 안타깝고 슬퍼" 애도
손태영, 설리 사망 비보에 "이해돼서 더 안타깝고 슬퍼" 애도
  • 안태현 기자
  • 승인 2019.10.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손태영 © News1

배우 손태영이 가수 겸 배우 설리의 사망 소식에 애도의 뜻을 전했다.

15일 오후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하늘 사진을 배경으로 "백 번 천 번 이해되어 더 안타깝고 슬프고 아프다. 기도할게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는 손태영이 연예계 후배인 설리의 사망 비보에 애도의 뜻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14일 경찰에 따르면 설리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소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신고가 오후 3시20분께 접수됐다. 경찰은 현재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극단적인 선택에 무게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현장 조사 뒤 경찰은 "유서는 아니지만 생애 작성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노트 한 권을 발견했다"며 "노트에 적힌 내용을 토대로 어떤 심경 변화에 따라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 조사해 볼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노트 내용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자료를 통해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라며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