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가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허츠 제공.
허츠가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허츠 제공.

[블로그뉴스=이효영 기자] 허츠 해외 렌터카는 국내 대형 항공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차량 렌트 요금 무료/할인 프로모션 및 항공사 마일리지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6일 이상 차량 임차 시 1일 렌트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및 차량 픽업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24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3~4일 차량 이용 시 10% 추가할인 혜택 외 기본 500마일에 더하여 500마일이 추가 적립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만 5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000마일이 추가로 적립되는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시아나 항공 뉴욕 증편을 기념해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무료 차량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의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48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허츠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델타항공, 루프트한자, 싱가폴 항공 등 세계적인 항공사는 물론, 유명 호텔/리조트 등과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요금과 다양한 혜택으로 허츠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