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제주 첫 잎 녹차 라인. 사진=참존 제공.
참존 제주 첫 잎 녹차 라인. 사진=참존 제공.

[블로그뉴스=이세아 기자] 참존이 W쇼핑을 통해 불쾌지수 높은 여름 수분 충전을 넘어 안티에이징까지 더한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을 최초 공개한다.

이른 봄 4월 가장 먼저 채취한 100% 유기농 프리미엄 제주 우전 녹차를 냉침법을 통해 48시간 신선하게 추출하고 동굴 숙성한 제주우전녹차추출물과 청정 지역 제주의 자생 식물로만 구성된 제주식물콤플렉스(제주조릿대추출물, 동백꽃추출물, 백년초열매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함유로 불쾌지수 높은 여름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도와준다.

또 12종의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탄력감을 선사하며, 참존 첫 잎 녹차 스킨, 로션,녹차 크림의 피부 항노화 임상을 완료했다(눈가주름, 안면 리프팅, 피부 수분 함유량,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성인 여성 23명 대상).

‘제주 첫 잎 녹차 5종’은 올바른 순서로 기초화장품을 바름으로써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용기에 1에서 5까지 숫자를 기재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은 덥고 습한 날씨로 자극 받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으로 일반 녹차가 아닌 귀한 프리미엄 우전 녹차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한다”며 “이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말 W쇼핑에서 첫 공개될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은 현재 W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