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8월 썸머 프로모션 실시. 피치밸리 제공.
윌리스, 8월 썸머 프로모션 실시. 피치밸리 제공.

[블로그뉴스=이지영 기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신학기를 맞아 Mac과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27개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Mac을 구입하면 ‘MS Office 2019 Home & Student’ 영구버전을 6만원 할인한 가격인 9만9000원(정가 15만9000원)에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 MacBook Air 또는 MacBook Pro 구입시 최대 9%를 할인하며, 모든 Mac 구입시 ‘MS Office 2019 Home & Student’를 6만원 할인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6세대 iPad와 Apple Pencil 1세대를 동시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 6세대 iPad와 Apple Pencil 1세대를 동시에 구입한 고객은 최대 7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다.

윌리스는 오는 17일까지 Apple Watch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Apple Watch Series 4 GPS / Cellular 알루미늄 제품 구입시 4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 Apple Watch Series 4 GPS / Cellular 전 제품 구입 시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윌리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구형 애플 제품 반납 후 새 제품 구매 시 최대 7만원 추가 보상, 맥 노트북 및 데스크탑 구매 시 맥용 애플케어 제품 20% 할인 등 상시 혜택도 이벤트 기간 중 계속해서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 및 교직원을 포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남은 8월 더 좋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애플 제품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사용법 및 활용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