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썸머 더블 쿨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썸머 더블 쿨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블로그뉴스=이세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이달 말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길 수 있는 ‘썸머 더블 쿨 이벤트(Summer Double Cool Event)’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이달까지 20일간 투썸플레이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Regular) 사이즈를 주문 시 맥스(Max) 사이즈로 두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라떼 및 타 음료 변경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업계 최초로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해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투썸의 2가지 원두 블렌드 중 ‘블랙그라운드(Black ground)’는 원두의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아로마노트(Aroma Note)’는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에서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이 위로 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레귤러 가격에 사이즈는 맥스로 즐길 수 있는 투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여름의 막바지까지 쿨(Cool)한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