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캠핑클럽' 홈페이지 캡처.
사진=JTBC '캠핑클럽' 홈페이지 캡처.

[블로그뉴스=이지영 기자] ‘캠핑클럽’에 출연 중인 핑클 멤버 이진이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행에 오른 이유를 고백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 이진이 미국 생활에서 겪은 고충을 털어놨다. 이날 이진은 이효리와 대화에서 “우리 오빠는 걱정하는 스타일”이라며 “처음에 회사에 가면 혼자 있어야 하는 내가 애기 같았나보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효리는 “외국에서 살아본 적도 없고, 영어도 잘 못하는데 사랑하는 사람 하나 보고 외국에서 나가 살기는 힘들 것 같다”며 “다 포기할 만큼 사랑했냐?”고 물어봤고, 이진은 “그렇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진은 “처음 6개월은 신나고 재미있게 놀았다”면서 “(미국에서) 걸어 다니기만 해도 좋았는데 6개월 지나니까 가족이 생각나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은 남편과 영상통화를 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진은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바다 왔다. 나 지금 발 담그고 있다”고 말하자 남편은 “다리는 안 추워? 깊게 들어가지마”라고 당부했다. 이진은 남편에게 “해 뜨는 거 보려고 하는데 지금 해가 안 뜨고 있다”며 주변 풍경을 보여주자, 남편은 “(풍경은) 그만 보고 얼굴 좀 보자”며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한편, 이진은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6세 연상의 남편과 1년 간 교제 끝에 2016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