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 제공.

[블로그뉴스=장재현 기자]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기아자동차 전국 18개 서비스센터 및 807개 오토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기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 점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기간 중 기아자동차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는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자동차 오토큐를 통해 점검을 희망하는 기아자동차 소유주는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체계적인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