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베가스 테마의 오프닝 풀파티를 개최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베가스 테마의 오프닝 풀파티를 개최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블로그뉴스=황수진 기자]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풀사이드 바비큐만 진행해오던 스카이 킹덤 34층 ‘스카이 비치(Sky Beach)’를 29일부터 완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며 루프탑 풀(Pool)과 오픈 키친 바(Bar), 바비큐(BBQ)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비치’의 전면 개장 기념으로 29일 ‘스카이 비치 오프닝 파티’를 연다.

오프닝 파티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스카이 비치’에서 진행되며 오후 10시 30분부터는 31층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애프터파티가 열린다.

풀파티 입장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며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돼 있다.

또 스파클링 와인, 치즈 플래터, 보드카 등이 기본으로 구성된 △스카이 비치 세트 △스카이 킹덤 세트 △카바나 세트 총 세 가지 파티 세트와 생맥주·칵테일·미니버거·부리토 등 단품 메뉴 역시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스카이 비치’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를 조망하는 서울 도심 뷰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뜨거운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프라이빗 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스카이 비치’는 여름철에 주간(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과 야간(오후 6시부터 밤 10까지)으로 구분돼 운영되며 1인 입장료는 4만5000원이다.

일반 입장권에는 생맥주 혹은 소프트 드링크(주간), 칵테일(야간) 웰컴 드링크(드링크명: Beach Bubble) 한 잔이 포함돼 있다. 입장권과 더불어 바비큐 플래터 세트(BBQ Platter Set)와 무제한 맥주가 제공되는 야간전용 프로모션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7만4000원이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비치’에서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 프로모션에는 인원수 별 바비큐 플래터 제공 및 국산 생맥주 무제한 이용(36개월이상~초등학생 이하, 소인은 소프트 드링크 한 잔 제공)이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은 야간에만 가능하며 성인 가격은 4만4000원, 소인은 2만2000원이다. 낮 시간에는 수영장 이용으로 바비큐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낮 시간에는 입장료에 포함된 웰컴 드링크 및 부리토·클럽샌드위치·치킨너겟·아이스크림 등의 단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 ‘스카이 비치’는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마치 유럽의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도심 속 비치 파라다이스 같은 곳”이라며 “루프탑 수영장과 바비큐를 포함한 다채로운 요리, 서울 전망을 한꺼번에 즐기며 ‘하늘 위의 천국’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카이 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