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G손해보험 제공
사진=MG손해보험 제공

[블로그뉴스=황수진 기자] MG손해보험은 온라인 판매 채널인 ‘#JOY다이렉트’가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채널 JOY는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낼 드라마타이즈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채널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널 JOY를 구독하고, 영상을 관람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3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총 8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