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의성군과 의성군의회는 지난 10일 군의회 회의실에서 현안사업 등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의성군 제공.
경북 의성군과 의성군의회는 지난 10일 군의회 회의실에서 현안사업 등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의성군 제공.

[블로그 뉴스=장미지 기자] 경북 의성군과 의성군의회는 현안사업에 대한 군의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군정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자 간담회를 열었다. 

지난 10일 의성군의회 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김주수 군수와 김영수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부군수 및 국과장급 간부공무원 25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통합신공항 유치와 이웃사촌 시범마을 조성사업, 의성읍 도시재생 뉴딜사업, 신활력 플러스사업,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박서생과 청년통신사 사업, 옥산 실내체육관 및 풋살경기장 건립,   사곡면 국민체육센터 건립, 가음 가온목욕탕 조성사업, 단밀면 폐기물처리 추진상황 등 주요 현안에 대한 추진상황과 향후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김주수 군수는 “신공항유치를 비롯한 여러 현안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군의회 차원에서 전폭적으로 지지와 협력”을 당부했다. 

함께 자리한 김영수 군의회의장은 “현안사업의 추진에 있어 군민들에게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함께 주민소통에도 힘써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