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장재인 인스타그램.
출처=장재인 인스타그램.

[블로그뉴스=이지영 기자] 가수 장재인이 공개연인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하는 글을 남겨 파문이 일고 있다. 

장재인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분들과 상황을 곤란하게 만들었다”면서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장재인은 글과 함께 한 여성과 남태현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도 공개했다.

카톡 캡처 속 한 여성은 남태현에게 “날 진지하게 생각하든 가벼운 연애를 하고 싶든 니 맘인데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사람 사이에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줬어야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남태현은 “친구하고 싶다고 이야기하지 않았냐”며 “장재인과 나는 애매한 관계”라고 답했다.

이에 여성은 “너랑 같이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네게 여자친구가 없다는 전제다. 한 달 전에 헤어졌다며”라고 따져 물었다.

양다리를 상황을 의심케하는 카톡을 공개한 후 장재인은 “남태현씨 그리고 팬들, 나한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면서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남겼다.

출처=남태현 인스타그램.
출처=남태현 인스타그램.

장재인의 글에 남태현의 팬들은 ‘공개처형’이라며 비난하고 있다.

남태현 팬들의 항의에 다시 장재인은 “이것 충분히 공적인 문제이기에 저에게 올 타격까지 감안하고 얘기한 것”이라며 “남태현 팬분들 그만 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장재인은 남태현의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했다.

장재인이 공개한 남태현 팬들 문자는 “남녀 간의 일 둘이 해결하면 되지 이렇게 공개처형식 폭로하니 속이 후련하고 직성이 풀리십니까”, “어떻게든 남태현 머리라도 밟고 올라서고 싶겠지만 그러면 안되는 거잖아” 등 이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