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페이스북 개설 1주년 기념 운영 통계 공개

머시론 페이스북은 20~30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보젠코리아 제공
머시론 페이스북이 20~30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보젠코리아 제공

[블로그뉴스=홍미진 기자] 알보젠코리아가 자사 피임약 머시론의 페이스북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년 간 채널 운영 결과를 집계했다.

알보젠코리아 머시론은 2018년 4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구체적인 피임 방법과 피임약에 대한 정보성 콘텐츠가 20~30대 여성에게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한 해 동안 머시론 페이스북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본 콘텐츠는 경구피임약 복용법과 경구피임약 복용과 관련된 부작용에 대한 내용, 그리고 피임법 안내 등이었다.

가장 호응이 높았던 상위 5건의 콘텐츠는 ▲경구피임약과 혈전증의 관계 ▲경구피임약을 처음 복용하는 여성들을 위한 안내 ▲피임법 별 성공률 ▲경구피임약의 작용 원리 ▲임신 초기 증상 순으로 집계됐다.

알보젠코리아 관계자는 “SNS로 소통하는 과정에서 여성 소비자들이 경구피임약 복용법이나 부작용과 관련한 진실과 같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이 경구피임약에 대해 느끼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여성들이 소중한 자신의 삶을 지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학적 근거에 기반한 정보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머시론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