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투어는 오는 24일 여행 전문 기업 자유투어와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위메프 제공.

[블로그뉴스=김표경 기자] 5월 연휴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여행 전문 기업들의 할인 이벤트가 쏟아지고있다.

위메프의 여행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는 오는 24일 여행 전문 기업 자유투어와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10%와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여행 지역, 출발일 제한 없이 원더투어에서 자유투어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50% 쿠폰은 24일 오전 10시부터 30분마다 총 4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은 최대 15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 쿠폰은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며, 오전 9시 30분과 오후 2시에 각각 선착순 700명과 800명에게 제공된다. 

 

내일투어는 지난 5월 10일까지 초특가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처=내일투어 홈페이지 캡처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지난 4월 19일부터 초특가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드림세일은 잘츠브루거란트 공짜여행, 얼리버드 여행 특가,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즉시 결제 특별 균일가’는 성수기 출발일지라도 요금 변동 없이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항공, 호텔 스케줄 확정 상품으로 동일조건 진행시 추가요금이 없다.

8~12월 출발 상품 예약자에게는 조기 예약 할인 ‘얼리버드 특가’도 진행한다.

드림세일 기간 배포하는 최대 3만원 할인쿠폰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

최종 결제 금액을 살펴보면 정상가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하다.

또한 드림세일 기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각각 3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