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쏙! 코스별 군위여행 로드맵 완성
한눈에 쏙! 코스별 군위여행 로드맵 완성
  • 김표경 기자
  • 승인 2019.04.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군위군이 주요 관광지를 한눈에 쏙 들어오게 코스별로 지정하고 관광안내 지도를 제작했다. 군위군 제공.

경북 군위군이 군위를 찾는 여행객들의 편리한 관광을 위해 주요 관광지를 한눈에 쏙 들어오게 코스별로 지정하고 관광안내 지도를 제작했다.

군은 총 25개 관광지를 세 개 코스로 나눠 코스별 당일 관광이 가능하도록 했고 두 개 코스를 묶으면 1박2일, 3개 코스를 묶으면 2박3일 일정이 되도록 지역과 시간을 고려해 정했다.

 

군위군은 총 25개 관광지를 세 개 코스로 나눠 코스별 당일 관광이 가능하도록 했다. 군위군 제공.

군위읍 소보면 효령면을 중심으로 한 제1코스는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 공원을 시작으로 [지보사-사라온이야기마을-군위향교-법주사-위천수변테마파크-경북대자연사박물관] 총 7개소다.

제2코스는 관광지가 집중되어 있는 부계면과 산성면을 중심으로 [한밤마을-군위삼존석굴-동산계곡-팔공산하늘정원-화본마을(화본역,엄마아빠어렸을적에)-리틀포레스트 촬영지-삼국유사테마파크-어슬렁대추정원-의흥향교] 등 9개소다.

의흥면과 고로면을 중심으로 한 제3코스는 [수태사-화산마을(화산산성)-인각사-일연공원-군위댐-장곡자연휴양림-아미산-압곡사-석산산촌생태마을] 9개소로 정했다.

 

군위군은 관광지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위해 전면적으로 관광안내판 교체 작업에 들어갔다. 군위군 제공. 

또한 군은 이번에 새로 정한 관광코스를 중심으로 관광안내지도와 관광안내판을 전면 새로 제작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배부하고 각종 박람회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관내 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관광지와 숙소와 맛집에도 관광 안내도를 부착해 군위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리틀포레스트 영화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우보면 미성리 촬영지에는 깔끔한 디자인의 안내판을 만드는 등 관광이미지에도 한층 정성을 쏟고 있다.   

특히 관광책자에 최근 개장하거나 개장을 앞두고 있는 삼국유사테마파크, 위천수변테마파크 등에 대한 새 관광지에 대한 소개를 비중있게 다뤘다.

또 최근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오토캠핑장과 여행의 진미인 유명 맛집 정보도 꼼꼼이 챙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