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통해 수익 창출

인스타크루 페이지. 인스타크루 제공
인스타크루 페이지. 인스타크루 제공

[블로그뉴스=이세아 기자]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 인스타크루가 지난 15일 인스타그램 사진과 동영상에 ‘좋아요’를 늘릴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인스타그램은 국내외를 불문하고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SNS다.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모하게 함으로써 불특정 다수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이유로 많은 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하지만 창업을 준비하는 개인이나 소상공인 같은 경우엔 시간과 전문성이 부족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다. 개인 계정에 대한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마케팅 효과를 늘리기 위해선 SNS 마케팅이 필수인 이 시대. 그래서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도와주는 업체가 늘어나는 추세다.

대다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는 외국인 계정을 사들여 ‘좋아요’와 ‘팔로워’ 수를 무분별하게 올리는 추세지만, 인스타크루는 체계적인 마케팅으로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해 ‘좋아요’와 팔로워 수를 늘려 인기다.

인스타크루는 ‘좋아요’, ‘선팔’, ‘언팔’, ‘코멘트’ 등 다양한 방면의 사용자 맞춤 해시태그와 위치태그를 통해 더욱 안정성 있는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에 인스타크루는 “자사의 다양한 노하우로 팔로워 증가 및 계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항상 찾아와주는 분들이 늘어 더욱 다양하고 편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