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 연계 여행 상품 기획전 출시. 여행박사 제공.
여행박사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 연계 여행 상품 기획전 출시. 여행박사 제공.

[블로그뉴스=옥지원 기자] 여행박사가 괌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 대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에 참가하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4월 14일 개최하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다. 국제 육상경기연맹의 공식 인증을 받은 괌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로 지난해 한국인 581명을 포함 약 4000여 명의 마라토너가 참가했다.

괌 마라톤은 이파오 공원에서 시작해 괌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해변을 감상하며 달릴 수 있는 환상적인 코스를 자랑한다. 풀 마라톤, 하트 마라톤, 10km, 5km 코스가 있으며 전문 마라토너는 물론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참가자도 즐길 수 있다. 4가지 코스 각각 등수에 따라 상금을 차등 지급하며 완주자는 메달과 증명서, 기념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여행박사 괌 마라톤 연계 상품은 오는 4월 11일부터 13일까지의 출발로 한정되며 오전 출발 진에어 3박 4일과 저녁 출발 티웨이 항공 4박 5일 일정으로 마련됐다. 마라톤 참여일과 전일 자유 일정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이다.

인천-괌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됐고 객실당 1인 마라톤 참가비와 여행용 보스턴백 1개를 제공한다. 서울/부산 출발 상품 모두 적용된다.

호텔은 △전 일정 식사, 시설 이용료가 모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PIC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에서 휴식이 가능한 힐튼 괌 리조트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인 괌 닛코 호텔 △인피니티 풀과 라군으로 유명한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라톤 당일 각 호텔에서 출발 지점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괌 마라톤 여행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