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16일까지 호주 애플망고 한 팩 구매 시 한 팩을 추가 증정 

만나몰이 호주 애플망고 1+1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원무역 제공.
만나몰이 호주 애플망고 1+1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원무역 제공.

[블로그뉴스=장미지 기자] 진원무역이 호주망고협회와 함께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11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호주 애플망고 3개입 한 팩 구매 시 추가로 한 팩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팩(6개입)의 애플망고를 배송 받는 가격은 2만5800원으로,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이다.

호주 애플망고는 일반 망고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FTA의 영향으로 해마다 관세가 내려가고 있어 매년 조금 더 저렴한 망고를 즐길 수 있다. 

진원무역 오충화 상무는 “호주 애플망고는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재배돼 선진화된 생산, 수확, 관리, 처리 프로그램과 엄격한 품질 보증 시스템과 이력 추적이 가능한 라벨링 작업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다”며 “2월까지가 제철인 호주 애플망고의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가격적인 부담을 덜고 조금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호주 애플망고는 지방 함량이 적고 칼슘과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에 좋다. 

또 200g 기준 비타민 A와 C가 하루 권장량의 3배를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하며, 베타카로틴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호주 애플망고는 일반 망고에 비해 크기가 크고 둥그스름할 뿐 아니라 황금빛 붉은색을 띤다. 

씨가 작고 과육이 풍성하며 맛은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향기롭다. 호주망고는 과육이 단단한 편이어서 샐러드를 하거나 다른 재료와 섞었을 때에도 형태가 유지가 되고 보관기간이 긴 특징이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