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플랫이 2018년 연말 맞이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랫 제공.
카플랫이 2018년 연말 맞이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랫 제공.

[블로그뉴스=이효영 기자] 배달 렌터카 예약 어플 ‘카플랫’이 2018년 연말을 맞이해 카플랫 회원을 위해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는 카플랫 마일리지로 지급되며 마일리지는 카플랫 렌트카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플랫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신규 가입 포함 4번 이용 완료까지, 총 5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0만 마일리지가 누적 및 적립된다. 

카플랫 이벤트 마일리지 적립은 이용 구간별로 적립된다. 신규 회원가입 시 2만 포인트, 1번 이용 완료 시 추가 1만 포인트, 2번 이용 완료 시 2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4번 이용 완료 시 5만 포인트 적립이 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플랫이 운영하는 카플랫은 모바일 앱을 통해 차량 대여 날짜,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차량을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카플랫은 2018년 중앙일보 소비자의 선택 렌트카 서비스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카플랫의 다양한 이벤트와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앱 다운을 통해 확인,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