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후 10~20년 된 노후차량 2대 선정, 차량 내∙외장 복원 및 정비
각 분야별 전문 정비사 20명으로 구성된 차량 복원 드림팀 투입

현대자동차가 우수한 정비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노후 차량의 내∙외장을 복원하고 정비해주는 ‘H-리스토어(Restore)’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우수한 정비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노후 차량의 내∙외장을 복원하고 정비해주는 ‘H-리스토어(Restore)’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자동차 제공.

[블로그뉴스=이효영 기자] 현대자동차는 고객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노후 차량의 내∙외장을 복원하고 정비해주는 ‘H-리스토어(Restore)’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H-리스토어’ 캠페인은 차주가 생업 종사와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차량에 난 흠집, 차량 노후화로 인한 흔적 등을 관리할 여유가 없다는 점에서 착안한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 이유로 차량 교체와 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사연 신청을 접수 받아, 각 분야별 전문 정비사 20명으로 구성된 차량 복원 드림팀을 투입해 고객 차량 내∙외장을 복원하고 정비해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1999년 1월 1일부터 2008년 12월 31일까지 출고(출고 후 10년~20년)된 차량 보유자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현대차는 2대를 선정해 10월 중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약 4주간 내∙외장 복원 작업을 진행한 뒤 전달 할 예정이며, 복원 기간 중 렌트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최고의 정비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형식의 고객 감동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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